Hello, world !! (from ShadowEgo)

글쓴이 Inforience 날짜

클릭!! >> https://shadowego.com/

“ShadowEgo.com is looking forwards, and walking towards.

인공지능 및 뇌 관련 분야를 다양한 시각으로 분석, 고민, 상상해 보기 위해 ShadowEgo.com 에는 다음과 같은 세가지 타입의 콘텐츠들이 포함됩니다.

첫째, ‘The Episodes’ 섹션은 상상 위주의 섹션이며, 발전된 인공지능 및 뇌 관련 기술들이 이미 실용화된 미래의 인간 사회의 모습을 상상합니다. 따라서 이 섹션의 컨텐츠들은 100% 허구이며, 창작의 결과물입니다. 개념을 구체화하고 이해하는데 있어서 스토리텔링은 아주 훌륭한 도구이므로, 이 섹션은 상상의 결과를 경험해 볼 수 있도록 합니다.

둘째, ‘Looking Forwards’ 섹션은 인공지능 및 뇌 관련 연구 결과들의 변화 흐름이나 인간 사회에 미칠 영향에 대한 의견, 또는 episode에 묘사된 미래 사회에 대한 해석을 제시합니다. 그리고 인공지능 및 뇌 관련 서비스나 제품의 사용성을 평가한 결과도 소개될 수 있습니다. 정리하면, 기술 분석이나 창작물이 아닌 콘텐츠들이 이 섹션에 포함될 수 있습니다.

셋째, ‘Walking Towards’ 섹션은 기술 집약적인 섹션이며, 인공지능 및 뇌와 관련된 실제적인 연구 결과들에 대해 소개합니다. 이 섹션의 내용을 이해하는 데에는 일정 수준 이상의 기술적 배경지식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.

ShadowEgo.com 의 구성

인공지능 및 뇌 관련 분야의 발전은 인간 사회의 모습과 개인이 살아가는 방식을 변화시킬 것입니다. 그런데 그 변화의 무게와 깊이는 누구나 쓸 수 있는 개인용 컴퓨터의 시대가 가져왔던, 인터넷이라는 정보 공유의 장이 가져왔던, 스마트폰이 정보 활용의 패턴을 크게 바꾸었던 것과는 비교할 수 없을 정도로 무겁고 심오할 것입니다. 따라서, 우리는 인공지능 및 뇌 관련 분야가 가져 올 변화를 다양한 시각을 통해 예측하고 검토해 봐야 합니다. 인공지능 및 뇌 관련 분야의 발전은 인간 사회를 바라보는 새로운 시각을 싹트게 할 수 있으며, 궁극적으로는 우리의 존재와 정체성에 대한 새로운 관점을 가지게 할 수 있다는 점도 이러한 변화를 진지하게 살펴보아야 할 중요한 이유입니다.

클릭!! >> https://shadowego.com/

카테고리: Inforience NEWS